KB국민은행 "비대면 환전으로 환율 우대 받GO…여행필수템 득템하GO"

【서울 = 다문화TV뉴스】 이상숙 기자 = KB국민은행은 여름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9월 27일까지 동남아시아 통화 환전 고객을 위한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인 거주자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리브 NEXT에서 동남아시아 5개국 통화를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별도의 이벤트 응모 없이 환율우대와 해외여행자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상 통화는 태국 바트(THB), 베트남 동(VND), 필리핀 페소(PHP), 말레이시아 링깃(MYR), 인도네시아 루피아(IDR)로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 여름 동남아시아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해외여행에 필수적인 해외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드리는 맞춤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비대면 환전 서비스로 'KB외화머니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KB외화머니박스'는 최대 90%의 환율 우대를 적용 받아 비대면으로 외화를 살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보관기간 제한없이 외화를 안전하게 은행에 보관할 수 있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점에 영업점을 방문하여 외화 실물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보관하고 있는 외화를 재환전 없이 가족·친구·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다문화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